제주중문맛집인 돈이랑에서 맛있는 흑돼지 먹은 찐후기예요

2023. 1. 17. 10:31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 중문에 위치한 흑돼지 맛집을 다녀왔어요

결론적으로 만족만족 대만족!!

찐후기 이제 남겨볼께요

돈이랑

대표번호 064-738-9277

주소 제주 서귀포시 일주서로 953

 

인스타그램은 아래를 누르시면 연결되어 확인할수 있답니다

https://www.instagram.com/jejudodon2rang/

 

 

 

네이버 지도

돈이랑 본점

map.naver.com

 

중문CC근처에 위치한 돈이랑본점!!

맛있는 맛집의 전형적인 원형테이블~

좋아요좋아

기본반찬이 세팅되었어요

넘나 맛깔스러운 반찬이 푸짐하게 한상가득 차려졌네요

 
 
 
 

맛있는 연탄불에 고기 구울수 있겠네요

고기메뉴는 흑돼지뿐예여

맛있는 흑돼지를 주문했는데, 두툼하니 장난아니죠?

중문 돈이랑 본점에서 제공되는 흑돼지는

지하 200m 화산 암반수로 특수 사육한 청정 제주 흑돼지로,

H백화점에 납품되는 명품 흑돼지이며

, 현재 제주 중문에서는 오직 '돈이랑 중문 본점'에서만 맛볼수 있다고 해요

젤루 좋은건 굽기달인 직원분께서 다 구워주신다는거 ㅋㅋ

꺄앗~~~ 사실 두툼한 고기를 맛있게 굽는게 쉽지 않은데

역시 능숙한 직원분께서 맛있게 구워주셨어요 최고!!

 
 
 
 

고기는 여윽시~

다양하게 먹어야 맛있어요

개인적으로는 멜젓이랑 구운김치랑 먹는게 젤루 맛있었어요 ㅋㅋㅋ

 
 
 

센스있는 직원분들 덕분에 정말 편안하게 맛있게 식사할수 있었어요

여러분도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래요

돈이랑은

중문본점, 서귀포점외에 가맹점이 없다고해요

추후 가맹점이 생길경우 공지한다고 하네요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돈이랑 플레이스에 연결되어

메뉴 및 리뷰확인도 가능하답니다

 

 

네이버 지도

돈이랑 본점

map.naver.com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