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암동맛집으로 유명한 벽과담에 다녀온 찐후기예요

2023. 1. 19. 14:34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암동에 유명한 맛집으로 음식이 정말 맛있기로 유명하다고 해요

다녀온 후기 남겨볼께요

벽과담

대표번호 02-303-5457

주소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54길 17 107호

 

 

 

네이버 지도

벽과담

map.naver.com

 

이자까야라서 그런지 인테리어 넘나 감성돋는것!

개인적으로 이런 스타일 넘나 좋아하거든요 ㅋㅋㅋㅋ

 

예뻐예뻐

사장님께 제일 인기메뉴가 무엇인지 여쭤봤는데

세이로무시를 추천해주셨어요

사실 뭔지 모르고 시켰는데 ㅋㅋ

결론적으로 완전 만족만족

냄비에 편백찜을 올려주고 찌는거예요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무엇무엇인지 어떻게 먹는지 설명해주셔서 넘 감사했어요

비쥬얼 끝내주죠??

 
 

고기는 소고기랑 흑돼지랑 반반 있구요

숙주가 아래 깔려 있어서 촉촉하네요

오른쪽 버섯이랑 야채랑 해산물 ,관자까지 푸짐하죠?

소스에 찍어먹으면 되는데 개인적으로 땅콩소스가 맛있었어요

이건 넘 귀여워서 ㅋㅋㅋㅋ

소품 센스도 보통아니죠?

사케동이 있어서 시켰어요

내사랑 연어

이거 수량한정이라서 문의하고 드셔야 해요

저는 겟 했답니다 ㅋㅋㅋㅋ

연어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ㅠ

 

민물장어덮밥도 시켜봤어요

장어도 사랑하는데 ㅠㅠ

이것도 넘나 맛있더라구요

 
 

장어 진짜 부드럽고 양념도 디게 맛있어서

완전 또 시킬뻔 ㅋㅋㅋ

마지막으로 다같이 짠~~~~

오늘의 픽은 모두 성공적!!! ㅋㅋ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벽과담의 플레이스로 연결되어

메뉴 및 리뷰도 확인할수 있답니다

 

벽과담 : 네이버

방문자리뷰 286 · 블로그리뷰 829

m.place.naver.com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