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대게맛집으로 유명한 속초게찜 본점에 아직 안가보셨어요?

2023. 1. 21. 10:56맛집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속초에 위치한 대게맛집에 다녀온 후기예요

아직 안 가보신 분 있으신가요?

대게 유명한 대게집인데 ㅎㅎㅎㅎㅎㅎ

속초게찜 본점

대표번호 033-631-2325

주소 강원 속초시 관광로 250 속초게찜

 

 

 

네이버 지도

속초게찜 본점

map.naver.com

 

매장이 꽤 크네요

그래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찾으셨어요

티브이에 많이 나온 이미 유명하 맛집이더라고요

 
 

수족관 앞에서 직원분께 게 주문을 하고 자리로 앉으면 되는데요

대게들이 너무나 두툼하니 통실하죠

기본반찬이 세팅되었고 조개찜이 나왔네요

먹고 있으면 대게찜이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와우~

대게찜 너무나 푸짐한 거 아닌가요

먹기 좋게 다 발라서 나오니깐요

그냥 편하게 먹으면 된답니다

 

살 통통한 거 봐요

정말 대박이죠~~

집게다리, 다리까지 살이 가득 차였더라고요~~

 

저 소스에 콕 찍어먹으면 존맛!!

대게찜 다 먹고 나니

대게라면이랑 소라물회도 나왔고요

게딱지밥까지 주시더라고요

풀코스인 줄~~~~~

 

다 먹고 나갈 때 친절한 사장님께서 헛개수물도 주시고

정말 정말 잘 먹고 왔답니다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